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e스포츠 역사상 최다 우승을 기록한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기념하는 ‘전설의 전당’ 콘텐츠가 드디어 시작된다.

T1 소속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 뉴스1

29일 라이엇 게임즈는 롤 e스포츠 T1 소속 프로 선수 이상혁(이하 페이커)의 업적을 기리는 전설의 전당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플레이어는 페이커가 제작에 참여한 롤 게임 내 챔피언 ‘아리’와 ‘르블랑’의 신규 스킨과 페이커의 별명인 ‘불사대마왕’을 상징하는 요소가 가미된 시각 효과, 아이콘, 감정표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콘텐츠 수익의 일부는 페이커와 구단에 환원된다.

신규 스킨 ‘떠오른 전설 르블랑’ / 라이엇 게임즈

이번 이벤트 패스는 페이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즐기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신규 스킨 ‘떠오른 전설 르블랑’을 비롯해 역대 롤 월드 챔피언십 우승 스킨 3종, ‘브로콜리 남작’ 칭호, 페이커 와드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컬렉션에 따라 ‘떠오른 전설 아리’, ‘불멸의 아리’ 등 이벤트 기간에만 선보이는 신규 스킨을 얻을 수 있다. 스킨별로 귀환 모션에 등장하는 ‘소환사의 컵’, 대지 문양에 각인된 페이커의 안경, 포탑 철거 시 나타나는 페이커 시그니처 등 롤 최초로 구현한 효과를 즐길 수 있다.

전설의 전당 콘텐츠는 오는 5월 30일부터 롤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며, 오는 6월 13일부터는 라이브 서버에 정식 도입된다.

신규 스킨 ‘불멸의 아리’ 시그니처 컬렉션 / 라이엇 게임즈

인게임 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페이커의 전설의 전당 헌액을 축하하고 업적을 돌아보는 공간이 열린다. 라이엇 게임즈는 29일부터 오는 6월 16일까지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하이커 그라운드에서 ‘페이커 신전’을 운영한다.

플레이어는 페이커 신전에서 페이커 ‘엄지척’ 형상화 동상, 상습 숭배 및 기습 숭배 존, 전설의 전당 스킨 체험 존 등의 콘텐츠를 즐기고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 키캡 등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페이커가 등장하는 스티커 사진을 촬영하거나 페이커와 관련된 문제를 푸는 ‘전설의 전당 모의고사 페이커 영역’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페이커의 영광스러운 순간들과 그가 추천한 책, 페이커의 유니세프 관련 활동을 전시해 놓은 공간도 마련돼 있다.

페이커 신전은 29일부터 오는 6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설의 전당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