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롯데하이마트를 꼭 가야 하는 이유가 생겼다.

행사 기간에 무려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모델이 제품을 소개하는 모습. 자료 사진 / 롯데하이마트 제공-뉴스1

롯데하이마트는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놓치면 아쉬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행사 기간에 가전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제품은 대형가전에서부터 IT 가전, 주방·생활가전 등 다양하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여름 냉방가전으로는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삼성전자 무풍클래식, 위닉스 창문형 에어컨 등을 이번에 최대 25% 할인한다.

대형가전 가운데 삼성전자 QLED TV, LG전자 오브제 4도어 냉장고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70만 원을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돌려준다.

이번 행사 기간에 IT 가전이나 주방·생활가전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만 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투인원(2in1) 에어컨과 선풍기 행사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5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의 또 다른 행사도 이어진다.

롯데하이마트는 ‘롯데레드페스티벌’에 이어 다음 달 10∼30일에는 ‘쿨 썸머 페스타’ 행사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 기간에 삼성전자 원바디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20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연합뉴스에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맞춰 품목별 인기 상품과 신상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