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암체어, 조명, 쿠션 등 1000여개 홈퍼니싱 제품 대상

ⓒ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코리아가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더 낮은 가격으로 선보이는 여름맞이 세일을 6월4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을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이케아 홈퍼니싱 제품으로 나만의 개성이 담긴 공간을 꾸미고 더 나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침대, 암체어, 서랍장, 조명, 쿠션 등 1000여개의 다채로운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수납공간이 있어 실용적인 이다네스(IDANÄS) 수납침대, 수납 혹은 조리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며 나뭇결과 무늬를 살린 엔드 그레인 디자인이 매력적인 바드홀마(VADHOLMA) 키친아일랜드 등이 있다.

여름맞이 세일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앱, 전화 또는 채팅으로 주문 가능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에서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분위기를 더하기 좋은 여름을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낮은 가격으로 집을 꾸밀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좋은 품질, 아름다운 디자인, 뛰어난 기능을 갖춘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과 함께 꿈꾸던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