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더 작고 강력해진 ‘울트라 콤팩트’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출시한다.

사진=라이온코리아
사진=라이온코리아

신제품은 개당 8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4kg 이하의 적은 빨래량에도 고민할 필요 없이 세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인가구 증가 및 소재별 분리 세탁, 잦은 세탁 등 다양해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개발됐다.

7kg의 빨래량을 세탁할 수 있는 기존 자사 제품인 ‘비트캡슐(18g)’과 비교하면 절반 수준으로 작아졌지만 세척 효소 성분이 6배 강화돼 뛰어난 세척력을 자랑한다.

‘울트라 콤팩트’ 라인 중 가장 먼저 출시된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초고농축 캡슐세제가 섬유 속 깊이 침투해 생활 얼룩과 찌든 때는 물론, 꿉꿉한 빨래 냄새의 원인이 되는 단백질, 피지 오염까지 강력하게 세척해준다. 또한 2주 동안 상쾌하고 은은한 향기가 유지돼 오래도록 산뜻한 빨래 경험을 선사한다.

달콤한 ‘애플블로썸’과 포근한 ‘힐링카모마일’ 2가지 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세제 내용물과 캡슐의 필름까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과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 획득 ▲파라벤 등 10가지 우려 성분 및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 ▲5℃의 찬물에서도 99.9% 녹는 프리미엄 필름을 적용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