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자신만의 시선으로 제주를 담아낼 ‘신화로운 여행생활’에 참여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제주신화월드만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여 크리에이터의 개성이 담긴 콘텐츠 창출 및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자 한다.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6박 7일 동안 5성급 호텔에서 편안하게 머무르며 시설을 이용 할 수 있다. 아울러 제주신화월드 내 직영 레스토랑인 고급 해산물 뷔페 ‘랜딩 다이닝’, 프리미엄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제주 식재료를 활용하여 정갈한 한식을 선보이는 ‘濟州膳제주선’, 광둥식 레스토랑 ‘르 쉬느아’, 홈메이드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 중 선택하여 기간 내 3회 이용 가능하다.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 천국 ‘신화테마파크’와 더운 날씨에 빠질 수 없는 여름 필수 코스 ‘신화워터파크’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낭만적인 재즈 버스킹 ‘JSW 뮤직 그라데이션’과 제주의 밤을 화려하게 빛내는 불꽃놀이 등 리조트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경험할 수 있다.

제주와 여행을 좋아하는 크리에이터 또는 개인 SNS 계정을 보유하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심사를 통해 5명의 크리에이터를 선정한다. 모집 기한은 6월 1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0일이다. 당첨된 크리에이터는 6월 26일부터 7월 18일 중 희망하는 날짜에 제주신화월드에 입주할 수 있다. 콘텐츠 활동은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6개월간 진행한다.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홍성준)이 6월 3일 오후 롯데호텔부산 33층 대회의실에서 에어부산(대표이사 두성국)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롯데호텔부산 이동주 총지배인과 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양사는 교류 •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이용 고객 증대를 위해 양사 홈페이지 등 가용 채널을 통한 홍보 • 마케팅 업무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에어부산 이용객은 탑승일자 기준 31일 이내의 탑승권을 제시할 경우, 롯데호텔부산 7층에 리뉴얼 오픈한 캐주얼 다이닝 ‘블루헤이븐’에서 생맥주 1잔 무료 혜택을 받는다. 또한 에어부산에 별도 제공된 URL을 통해 객실을 이용할 경우, 롯데호텔부산 공식 홈페이지 할인가 보다 높은 할인율로 예약이 가능하며, 블루헤이븐 생맥주 (1실당 최대 2잔)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이 특전은 에어부산 이용객과 임직원 모두가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양사 임직원들 대상으로 상호 시설 또는 항공 이용 시 우대 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5월 31일(금), 서울 중구와 협업하여 구청 식당에서 중구 어르신 80명을 모시고 ‘셰프의 건강밥상’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해당 활동은 레스케이프가 중구자원봉사센터와 손잡고 펼친 릴레이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레스케이프의 셰프가 준비한 요리와 함께 레스케이프의 직원들이 하나돼 지역 구민을 위한 맛있는 한끼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행사에는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앞두고 기력 회복을 도와주는 보양식으로 메뉴를 선정, 조선호텔 간편가정식 상품 중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보양식 ‘조선호텔 삼계탕’ 80인분을 준비하였으며 ‘조선호텔 미니 브라우니 세트’를 후식 디저트로 함께 준비해 레스케이프의 호텔리어 10명이 중구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 80명에게 대접했다.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호텔의 지속 가능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환경 분야 국제인증 프로그램인 ‘그린키’ 인증을 2024년 4월 12일에 획득했다.

그린키는 환경교육재단과 UN 산하의 세계관광기구가 협업해 환경 친화적인 경영활동을 전개하는 관광·서비스업계 사업장에 수여하는 인증 프로그램이다.

해당 인증은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시설 운영을 통해 자원 소비 감소를 촉진하고 임직원 및 방문객의 행동 변화를 유도해 환경을 보호할 목적으로 1994년 덴마크에서 시작됐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역 사회의 복지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있다. 객실에 제공되는 일회용 어메니티를 다회용 대형 디스펜서로 변경하고, 객실에 제공되었던 플라스틱 생수병을 전 객실 정수기 설치를 통하여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있다. ‘파크카페’ 레스토랑은 100% 생분해 되는 친환경 포장 용기와 옥수수 전분 소재 유아 용기를 제공하고 케이지 프리 달걀과 같은 지속 가능한 식자재를 사용한다. 수 피트니스 & 스파에서는 고객에게 개인 텀블러 사용 캠페인을 진행하여 환경 보호의 인식과 경험을 제공하고 호텔 주차장에는 전기차 충전소를 설치했다. 그 밖에 직원과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Earth Hour 와 같은 환경운동 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하는 등 탄소배출 감소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CVENT에서 선정하는 ‘아시아의 탑 50 미팅 호텔’ 순위에 당당히 11위를 차지하며 서울의 특급 호텔 중 가장 높은 순위에 올랐다.

CVENT는 전 세계 호텔과 MICE 주최자를 연결해 주는 대형 미팅 테크놀로지 플랫폼으로, 매년 호텔 MICE 비즈니스의 계약 비율, 성과, 서비스 및 편의시설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아시아의 탑 50 미팅 호텔’을 선정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다양한 기업 행사를 진행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베뉴와 전문적인 호텔 서비스팀의 협연을 통해 중대형 글로벌 행사 및 학회와 웨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서울 중심에서 616개의 객실과 함께 최대 2천 명의 인원까지 수용 가능한 규모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이며, 다양한 형태의 수많은 행사를 유치해온 이력을 바탕으로 숙련된 전문 이벤트 플래닝팀과 서비스팀의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첨단 디지털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