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여름을 맞아 휴가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욕실 등의 리모델링 공사를 마칠 수 있는 인테리어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 ‘한샘리하우스 가족 감사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한샘 인테리어 패키지 공사는 규모에 따라 최소 3일에서 최대 10일 내 리모델링을 마칠 수 있어 여름 휴가 기간 동안 집을 새롭게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먼저 여름철에 사용 빈도가 높은 욕실을 새롭게 꾸미려는 고객들을 위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욕실 구매 시 부엌과 창호까지 포함해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최대 1천만원, 욕실과 부엌만 포함된 패키지 구매 시 최대 5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12년부터 건식형 판넬 욕실을 선보여 온 한샘은 최근 욕실을 개성과 취향이 담긴 공간으로 꾸미는고객 수요에 맞춰 습식형 타일 욕실 라인을 강화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습식형은 원하는 타일과 줄눈을 선택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건식 욕실은 빠르면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해 간편하게 부분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할 수 있다. 타일과 타일 사이를 연결하는 틈새가 없어 물때와 곰팡이 발생이 적고, 바닥재 ‘휴플로어’는 미끄럼을 방지하는 특수 엠보싱 표면 가공 처리가 돼 있어 욕실 낙상 사고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샘은 인테리어 패키지 할인 이벤트 외에도 6월 한달 내 다양한 상품의 구매와 설치를 마친 고객을 위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로 바스 내추럴’ 시리즈 욕실 5종 중 하나를 구매하면 30만원 상당의 수전이나 비데를 제공한다. 

시그니처 붙박이장과 인피니, 페어 도어를 함께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한샘 부엌 ‘유로300 오리진’ 시리즈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쿡탑 또는 오븐을 증정한다.

사진= 한샘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