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자연 속에서 휴식과 모험을 즐기는 여행가를 위한 캐리어 ‘토이즈 XP’ 컬렉션을 론칭한다.

이번 컬렉션은 한층 대담해진 스타일과 강화된 기능들이 돋보인다. 특히, 캠핑 등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경험을 만족시킬 멀티 기능성에 중점을 뒀다. 

가장 큰 특징은 전면 외관을 야외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뒷면에 위치한 네 개의 홈이 고르지 못한 지면에서도 캐리어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로드 트립, 캠핑, 및 피크닉 등 야외에서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다.

기내용 사이즈를 제외한 모든 캐리어에는 길이 조절 가능한 스트랩과 다용도 후크가 부착되어 수건이나 물병과 같은 물품을 고정시킬 수 있고, 큰 뒷바퀴를 장착해 다양한 지형에서도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내부 수납 디바이더와 세탁물을 걸 수 있는 런드리 키트 등 2가지 용도로 사용 가능한 내부 메쉬 포켓이 특징으로, 기내용 사이즈의 경우 탈착식으로 구성해 크로스바디 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제품인 만큼 세심한 디테일도 눈에 띈다. 마찰을 줄이는 볼-베어링 더블 휠 시스템에 도난 방지 안전 지퍼와 TSA 잠금장치까지 더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또한 내부 안감에는 재생 플라스틱(RPET) 소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함께 고려했다. 

‘토이즈 XP’ 컬렉션은 아름다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그린, 아이보리, 블루 등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컴팩트한 사이즈의 20인치 캐리어부터 25인치, 28인치, 트렁크 등 다양한 사이즈 옵션이 마련됐다. 

사진=쌤소나이트 드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