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댁은 주방 인테리어를 신경쓰기에 어려움이 있는 구축아파트 입니다. 늘상 신경써드리지 못해 마음이 아픈데, 할 수 있는 건 깔끔하게 정리하고 유지하는 것, 그리고 식집사인 어머님을 도와 작은 실내식물들을 두는 것이죠.

하지만 전체적으로 잘 유지관리된 덕에 쿠쿠 스팀100 끓인물 정수기 같이 세련되고 예쁜 정수기만 잘 두어도 주방이 업그레이드 될 수 있죠. 주방은 단순해 보이지만 그만큼 가전이 차지하는 비중이 크거든요.

주방 인테리어

전체를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정수기

모던하면서도 톤다운된 전체적인 분위기 덕분에 주방을 잘 정리정돈하기만 해도 홈스타일링에 큰 도움이 되더군요. 형상도 둔탁하지 않고 슬림하고 색감도 고급지거든요.

쿠쿠 스팀100 끓인물 정수기에는 히든 디스플레이가 도입되어 있어요.

히든 디스플레이는 센서가 사람의 동작을 감지하여 사람이 없을때에는 불필요한 전력도 낭비하지 않으면서 동시에 미니멀한 분위기를 유지해주어 분위기를 해치는 쨍한 느낌 마저도 없애주는 것이 마음에 드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에너지효율1등급까지 마크되어 있기때문에 절전기능도 높이 사고 싶어요.

필자가 장만한 컬러는 화이트였는데, 디스플레이 부분은 뉴트럴한 테라조 패턴이 잔잔하게 입혀져 있어서 깔끔했고, 정면에서 바라볼때는 버티컬 패턴이 있어서 슬림한 느낌이 한층 강화된 디자인이 세련미를 더했어요.

이 스프라이프 질감은 기존 다른 정수기들에서 보기 힘든 시도였는데, 필자가 보기에는 성공적으로 보입니다.

또한 끓인물 출수시 보일링 워터 챔버에서 보글보글 끓인물이 눈으로 직접 보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디자인 요소라고 할 수 있죠.

물론 눈으로 끓인물을 직접 보며 출수를 하는 것에 더욱 믿음직스럽기까지 하고요.

기능적으로도 완성된 정수기

정수기 브랜드로서 쿠쿠를 보자면 이런 디자인적인 부분외에도 기술적으로 상당히 완성되어 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4WAY 무빙 코크 덕분에 컵과 잔의 높낮이에 무관하게 편리하게 출수할 수 있습니다. 상,하,전,후 4가지 방향 모두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이죠.

디테일하게는 9단계에 걸쳐 출수량을 슬라이드버튼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원터치 버튼만으로 살균이 가능한 기능도 퀄리티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무엇보다 100℃ 끓인물을 단시간에 출수할 수 있다는 점은 커피포트를 없앨 수 있기때문에 기능적인 면 뿐 아니라 주방 인테리어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스팀살균 뿐 아니라 및 전기분해 자동살균이 가능해서 별도 살균수 출수기능을 이용하면 조리수 밸브 정수기 설치 시 과일이나 야채 세척에도 유리한 면이 좋았습니다.

세련된 인테리어가전을 원한다면..

주방을 리모델링 했거나, 깔끔하게 유지하고 싶은 분들은 정수기 같이 볼륨이 큰 가전을 선택할때 디자인적인 부분도 감안하는게 좋겠죠.

물론 기능적으로도 완성된 정수기 브랜드가 있다면, 그부분이 선택지에서 우선되는게 맞는데, 쿠쿠 스팀100 끓인물 정수기의 경우 이 두가지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어서 어떤 측면에서든 만족도가 높은 것 같아요. 근시일 내에 정수기 구매 계획이 있다면 한번 자세히 들여다보시길 권합니다. 이상 도피오넬이었습니다.

#셀프주방인테리어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 지급 및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