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 음식물을 조금만 방치해도 초파리들이 날아다니는 것을 흔히 볼 수 있다.

음식물 쓰레기통 뚜껑을 열어보면 득실득실 모여있는 끔찍한 광경도 목격하게 된다. 뚜껑을 잘 닫아도 생겨나는 이 벌레들은 도대체 어디서 나타나는 걸까?

셔터스톡

한 번에 100~200개의 알을 낳는데 열흘이면 알이 성충이 되고 또 새끼를 친다니, 박멸이 쉽지 않다. 오늘은 음식을 조금만 방치해도 꼬이는 이 초파리 무리를 한방에 박멸해줄 똑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하 신기한방

바로 스프레이형 살충제 ‘초파리 잘가’다. 네이밍답게 초파리가 자주 출몰하는 곳에 뿌려만 주면 즉시 살충뿐만 아니라 차단 효과까지 가능하다. (바로가기)

천연 국화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초파리 신경을 마비시켜 살충하는 원리로 안전 확인 인증검사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제품을 잘 흔든 후 배수구, 음식물 쓰레기, 싱크대 등 초파리가 자주 보이는 곳에 뿌려주기만 하면 된다. 실제 초파리 수백 마리를 채집해 실험한 결과 뿌리자마자 살충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구매자들은 “여름에 이거 없으면 못 살아요” “죽여도 죽여도 어디서 생겨나는지 미칠 거 같아서 반신반의하고 구매했는데, 효과 제대로네요.. 짱” “초파리 눈에 띄게 줄었어요!”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스프레이형 살충제 ‘초파리 잘가’는 현재 택샵에서 44%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8,4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지긋지긋한 초파리 이번 기회에 간편하게 해결해 보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