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최란 기자] 경기도 의정부시의 한 고등학교 옥상에 침입한 남성이 도주 중인 마약 수배범인 것으로 드러났다.

5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경기 의정부경찰서는 건조물 침입과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의 혐의로 50대 남성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

경기도 의정부시의 한 고등학교 옥상에 침입한 남성이 도주 중인 마약 수배범인 것으로 드러나 경찰에 체포됐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뉴시스]

A씨는 전날 오후 10시 50분쯤 경기 의정부시 가능동의 한 고등학교 옥상에 무단으로 올라간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옥상에 누군가 침입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소방 당국에 의해 체포됐다.

경찰이 A씨의 신원을 확인한 결과, A씨는 마약범죄로 구속 중 부친의 장례 참석을 위해 지난달 30일까지 구속영장 집행정지를 받았지만 만료 이후 무단으로 복귀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경기도 의정부시의 한 고등학교 옥상에 침입한 남성이 도주 중인 마약 수배범인 것으로 드러나 경찰에 체포됐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신수정 기자]

경찰은 A씨가 소지한 가방에서 필로폰과 주사기를 발견했고, A씨를 상대로 간이 시약 검사를 한 결과 마약 양성반응이 나왔다.

경찰 관계자는 “A씨는 현재 유치장에 인계돼 있다”며 “위반 혐의에 대해 조사받고 교도소로 이관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