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배우 이선균의 빈소가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다.

27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 등에 따르면 故 이선균의 빈소가 서울대병원 장례식장 1호실에 마련된다.

마약 투약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이 23일 인천 남동구 인천논현경찰서에 출석하던 중 취재진에 답하고 있다. 이선균은 유흥업소 실장 A씨 등 2명을 공갈 혐의로 고소한 사건의 피해자로 먼저 진술한 뒤 마약 사건의 피의자로도 조사를 받는다. [사진=뉴시스]

상주로는 아내 전혜진이 빈소를 지킬 예정이며 장지는 전북 부안군 선영, 발인은 오는 29일이다.

앞서 같은 날 오전 10시 30분쯤 서울시 종로구 와룡공원 인근 차량에서 이선균이 숨진 채 발견됐다.

이후 시신을 인계한 경찰은 현장 감식을 마친 뒤 차량을 견인했으며 극단적 선택에 무게를 두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던 배우 이선균이 숨진채 발견됐다. 27일 경찰이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 인근 사건 현장을 통제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이 씨는 지난 10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입건돼 최근까지 3차례 소환 조사 및 모발·소변 검사 등 정밀 검사를 받았다.

그는 지난해 말부터 서울 강남 한 유흥업소 실장 A씨와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이 씨는 조사 과정에서 ‘(A씨가 건넨 것이) 마약인 줄 몰랐다’는 취지로 진술하며 억울함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