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01
21일 박상웅 후보가 밀양시선관위에 후보등록을 하고 후보등록 인증샷을 하고 있다. /박상웅 후보 선거사무소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밀양·의령·함안·창녕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박상웅 후보가 지난 21일 밀양시선관위에 후보등록을 했다.

박 후보는 후보등록을 마친 후 언론 보도자료를 통해 “여러분께 약속드린 공약 실천으로 밀양시·의령·함안·창녕군을 획지적으로 발전시키고 대화합과 통합을 위해 모든 분들과 가슴을 열고 진정성을 바탕으로 손잡고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깨끗한 사람, 준비된 국회의원’을 선택해 줄 것을 호소했다.

그러면서 그는 “당선되면 스스로 국회의원의 모든 특권을 내려놓겠다”는 약속을 했다.

또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부의 성공 여부와 의회를 정상화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복원할 수 있는 우리나라의 명운이 걸린 매우 중요한 선거라고 주장하면서 총선 압승을 통해 윤석열 정부를 뒷받침하고 민생을 제대로 챙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image02
박상웅 후보가 지난 19일 국민의힘 발대식 및 공천자대회에서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상웅 후보 선거사무소

또한 △농산물가격안정 및 농산물 유통개혁을 비롯한 농업 발전정책 등 핵심적인 발전 방안 현실화 △준혁신도시 지정, 주요 국가 공기업 5개 이상 이전 유치 추진 △밀양 나노 2차 산업단지 조기건설 추진 △창녕 국제 온천휴양도시 건설 국가사업추진 △창녕 대합산단 철도 연결사업 추진 △밀양 및 가야 전통시장 현대화 추진 △함안~창원간 천주산터널 개통 추진 △의령 친환경 식품가공산업단지 조성 등 각 지역구별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박상웅 후보는 선거기간 게시일인 오는 28일 오전 9시 30분 밀양시 내일동 밀양관아 앞에서 국민의힘 밀양시장 보선 출마자 안병구 후보 등과 함께 필승 결의를 다지는 공동 출정식을 갖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