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한국 시간으로 24일 오전 6시 프랑스에서 개최된 철권 월드 투어 2023의 마스터 등급 대회 The MIXUP 2023의 철권7 종목 결승 무대에서 철권8 ‘리리 로슈포르’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철권5 다크 레저렉션에서 처음 참전한 리리는 아름다운 외모와 특유의 우아한 격투술, 그런 외모에 대비되는 왈가닥 같은 성격으로 인기를 끌었던 캐릭터입니다. 철권5에서 아스카에게 패배하고, 이후 시리즈에서 계속 아스카와 엮이게 되는데 철권8에서도 그건 여전한 듯하네요. 또, 이번에는 고양이 ‘솔트’를 데리고 다니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끕니다. 극성 맞은 집사라 고양이가 피해 다니고 안겨도 싫어하는 게 재미있네요.

재스민 다넬의 홈페이지: https://www.jasmindarnell.com/gallery

플레이에서는 새로운 레이지 아츠부터 공중에 있는 상대를 재차 띄우는 기술, 히트 발동기로 돌진하며 연속 공격하는 기술, 뒤돈 상태에서 이어지는 콤보 기술 등 발레를 추는 듯한 동작이 많아졌습니다. 또, 리리 하면 떠오르는 횡이동 성능도 강조되고 있는데, 일반적인 횡이동 외에도 살짝 뛰며 옆으로 도는 ‘래빗 에어’를 자주 활용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것이 특이합니다. 성능이 대폭 향상된 걸까요?

EVO Japan 2023 이후 약 1개월 만에 생존 신고를 한 철권8. 가장 빠른 마스터급 대회는 5월 6일 퍼니시먼트2, 그리고 다음 알파 테스트는 오는 5월 11일 한국에서 개최되는 플레이엑스포 2023입니다. 이 두 이벤트에서도 추가 정보 공개를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한국에서는 화랑이 공개되면… 정말 아름다운 그림이 그려질 것 같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