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클로버 모바일'이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사진 제공: 빅게임스튜디오)
▲ ‘블랙클로버 모바일’이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사진 제공: 빅게임스튜디오)

빅게임스튜디오는 27일(목),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디 오프닝 오브 페이트(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사전등록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5월 중 출시 예정인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를 기반으로 한 수집형 RPG다. 애니메이션풍 게임 개발에 경험이 많은 베테랑 개발자들이 설립한 빅게임스튜디오의 첫 작품으로 높은 완성도의 그래픽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서사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 턴제 전투를 기반으로 캐릭터 조합, 배치에 따른 전략성, 화려한 연출이 돋보이는 필살기, 원작 스토리상 관계에 따른 캐릭터 2인의 인연 합격기 등도 눈길을 끈다. 애정도 레벨에 따라 캐릭터 진급에 필요한 아이템, 재화 등을 제공하기도 하며, 모든 캐릭터를 최고 등급까지 성장시킬 수도 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등록은 5월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공식사이트,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등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를 통해 SR 미모사 캐릭터와 인연 소환권 10장 등 푸짐한 사전등록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공식 유튜브 구독자 1만 명을 달성하면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블랙 크리스탈 3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포럼(바로가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