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엠블럼이 박힌 유니폼을 입은 SK T1 선수단메르세데스-벤츠 엠블럼이 박힌 유니폼을 입은 SK T1 선수단

28일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T1 리그오브레전드(이하 T1)팀을 오는 5월부터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SK텔레콤 T1과 체결한 스폰서십 계약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e스포츠 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첫 공식 후원입니다.
T1은 5월 2일 런던에서 개최되는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삼각별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2025년 말까지 후원 계약을 맺기로 했습니다. T1팀은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메르세데스-AMG EQE 53 4MATIC+메르세데스-AMG EQE 53 4MATIC+

팀의 주장이자 e스포츠계의 슈퍼스타 ‘페이커’ 이상혁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전기 세단 ‘더 뉴 메르세데스-AMG EQE 53 4MATIC+(The new Mercedes-AMG EQE 53 4MATIC+)’을 지원합니다. 민첩한 주행성능과 빠른 가속도가 특징인 EQE는 뛰어난 판단력과 높은 민첩함을 갖춘 페이커와 잘 어울리는 차입니다. 2021년 페이커는 BMW로부터 생일선물로 ‘m550i’ 모델을 선물받아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토마스 클라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T1과의 스폰서십을 통해 벤츠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와 혁신은 물론 지속가능성, 전동화, 럭셔리에 대한 비전 등을 주요 EQ 소비자 및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에게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후원 이유를 밝혔습니다.

EV라운지 에디터 evlounge@donga.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