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새롭게 표준화된 디지털 계기판과 11.4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업데이트 등을 갖춰 2024년형으로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고급스럽고 첨단 기술의 내부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운전자들은 세 개의 스포크가 달린 스티어링 휠과 새로운 표준 디지털 계기판을 확인할 수 있다. 중앙에는 아마존 알렉사와 무선 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하는 11.4인치 커브드 Pivi Pr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자리 잡는다.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는 홈 화면에서 두 번 탭 안에 90%의 기능에 접근할 수 있는 더 쉬운 레이아웃으로 업데이트됐다.

또한 새로운 기어 셀렉터와 양극 산화 처리된 알루미늄 트림이 포함된 단순화된 센터 콘솔을 제공한다. 따라서 물리적 버튼이 제거됨에 따라 센터 스택도 개선됐다.

이 밖에 새로운 표준 무선 스마트폰 충전기와 공기 정화 플러스 시스템이 있다.

랜드로버는 구매자들이 클래식 윈저 가죽뿐만 아니라 스웨이드 클로스,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극세사로 만들어진 럭스텍 소재를 포함한 다양한 인테리어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최대 7인승과 1,794 리터의 러기지 룸을 제공한다. 외부 스타일링은 이전과 같이 그대로 유지되지만, 디스커버리 스포츠 S 모델은 새로운 유광 블랙 그릴을 채택했다. 

색상에는 바레인 블루가 포함되고 업데이트된 19인치와 21인치 휠이 적용된다.

터보차저 2.0리터 4기통 엔진을 장착하는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249마력 및 364Nm의 토크를 통해 7.3초의 제로백 가속력을 갖춘다. 또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 디스커버리 스포츠 P300e를 비롯한 추가 모델은 최대 47km의 전기 모드 주행거리를 제공한다. 

-MOTORDAILY-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