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섬 with BTS'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천만건을 돌파했다 (사진 제공: 하이브IM)
▲ ‘인더섬 with BTS’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천만건을 돌파했다 (사진 제공: 하이브IM)

하이브IM은 11일(화),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인더섬 with BTS’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천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인더섬 with BTS’는 강화학습 신경망 AI를 활용한 퍼즐 레벨 밸런싱이 특징이다. 또,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풍부한 스토리텔링,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매력을 투영한 캐릭터와 꾸미기 요소, 협동 플레이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작년 6월에 출시됐으며, 당시 28개 지역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하이브IM은 ‘인더섬 with BTS’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천만건 돌파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 ‘1천 골드’와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된다. 

‘슈가의 지니어스랩’ 꾸미기 콘텐츠도 추가된다. ‘슈가의 지니어스랩’은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의 작업실인 ‘지니어스랩’을 인더섬 특유의 발랄한 분위기로 재해석한 공간이다. 이 콘텐츠를 체험하는 이용자들은 방탄소년단의 최신곡 ‘Take Two’를 감상할 수 있으며, 또한 S급 데코 ‘슈가의 작업 책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콘텐츠 ‘사막섬 에피소드2’가 공개된다. 이번 에피소드에는 춤과 노래의 힘으로 모래 폭풍을 뚫고 바다로 향하는 방탄소년단의 스토리가 담겨 있으며, ‘RUN’과 ‘I NEED YOU’ 등의 음원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