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자연속쉼표캠핑장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흥정계곡4길 171-10

처음 캠핑을 시작했던 2006년부터 한동안은 안 가봤던 캠핑장으로만 찾아다녔던 기억이 지금도 생생하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익숙한 것이 좋아지는 때가 시작됐다.

물론, 익숙한 것이라 하여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이란 것이 아니라 따질 것 다 따져보고 가장 좋은 장소 가장 편안한 장소를 선택해 꾸준히 그곳만 가게 되는 그런 캠핑의 형태가 된 것이다.

강원도 평창 캠핑장 자연속 쉼표를 우연히 알게 되어 올해만 벌써 네 번째 방문을 하게 됐다.

처음 방문했을 때는 한 겨울이라 별 볼일 없는 작고 아담한 캠핑장이라 생각했는데 사이트마다 개별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고 개별 냉장고가 있음이 놀랍기도 하고 마음에 들어 재방문을 하게 된 것.

그러고 보니 겨울에 시작해 봄, 여름, 가을까지 계절이 바뀔 때마다 방문한 셈이다.

첫 방문 후 두 번째 방문을 했을 때 이곳 평창 캠핑장이 엄청 예쁜 곳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주인장의 부지런함과 꼼꼼함이 그런 예쁨을 만들어 낸 듯.

이곳 자연속 쉼표 평창 캠핑장의 특징 중 하나가 펜션마다 캠핑 사이트가 마련되어 있다는 것.

나와 일행들이 함께 할 텐트를 펼쳐 놓고 그곳에서 캠핑 분위기로 저녁을 보낸 뒤 난 야침을 펴고 텐트 안에서 잘 계획이고 다른 일행은 펜션 안에서 잘 계획이다. 나에겐 평창 캠핑장으로, 다른 분들에겐 평창 펜션인 셈.

오늘 나와 일행들이 함께 저녁을 보내게 될 아지트.

매번 마음에 들어 이용 중에 있는 스위스알파인클럽의 아틀라스 대형 쉘터에 6인 뱀부 테이블과 4인 뱀부 테이블을 연결해 두고 의자를 둘러 놓으니 안정적이다. 저 안쪽으로 또 이쪽으로 작은 난로 하나씩 두니 추위 없이 오붓하게 지내기 딱 좋다.

나와 사륜구동님 텐트 세팅하고 잠시 쉬는 사이 다른 일행들이 음식과 음료를 내어 온다. 여행지를 다녀온 뒤 느지막하게 도착한 탓에 서로들 바빴을 텐데 어찌 이리도 준비를 잘 해 온 것인지 감사한 일이다.

여러 명이 모였지만 술은 아주 가볍게.

화이트 와인 한 병과 레드 와인 한 병 그리고 맥주 6캔이 전부다.

오늘 이곳 평창 캠핑장에서 가장 많이 먹어치워야 할 건 고기인 듯.

각자 준비를 해오니 고기가 넘쳐난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고기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는 것.

덕분에 사용할까 말까 고민 중이던 그리들까지 동원됐다.

사륜구동님 맡은 직화구이에 정신 팔고 있을 때 난 그리들에 고기 몇 점 올려두고 하늘하늘 풍경 구경도 한다.

어찌 되었든 어느 정도 풍족한 먹방이 된 듯하다.

점차 고기 먹는 속도가 느려지며 더욱 여유로움이 생긴다.

이제 나도 사륜구동님과 함께 자리에 앉아 화이트 와인으로 몸을 촉촉하고 시원하게 해야 할 시간.

개인적으로는 화이트 와인보다 레드 와인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화이트 와인 없애야 레드로 넘어간다니.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하는 여러분들께 행운과 건강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제 불멍의 시간이 왔다. 먼저 불질을 시작한 3명의 일행과 나, 그리고 다른 분들은 아직 펜션에서 중무장 중.

밤의 평창 펜션은 상당히 싸늘하기 때문이다.

잠시 짬을 내 텐트 안에 야침과 침낭 세팅을 마치고 왔다. 함께 이용할 평창 펜션이지만 난 펜션 체질이 아닌지 그냥 평창 캠핑장으로만 만족한다. 하지만 여성분들은 따뜻한 펜션을 오가며 필요한 것을 쉽게 충족하고 캠핑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음을 좋아한다.

이렇듯이 흥정 계곡 깊은 곳에 위치한 자연속 쉼표는 평창 펜션으로 또 평창 캠핑장으로 다양성을 갖고 있으니 그러한 점이 이곳의 매력 중 하나인 것 같다.

도란도란 꽤 많은 시간을 많은 이야기로 채우고 다시 맞이한 흥정계곡의 아침.

부지런한 이분들 흥정계곡의 가을 풍경에 빠져들어 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으시다.

깔끔하고 따뜻한 평창 펜션으로 예쁘고 청결한 평창 캠핑장으로 소개되는 것 이상으로 아름다운 평창 흥정계곡의 풍경이 마음에 드는 곳. 어름엔 풍부한 그늘 아래 발 담그고 책 읽기에 좋았던 곳이며 모든 곳이 포토존이 아닐까 싶을 정도의 예쁜 전경이 아름답다.

이 정도의 자연환경이라면 평창 캠핑장의 프리미엄급이라 해도 무방할 듯.

겨울이 되면 조금 썰렁하려나? 하지만 겨울이면 눈이 쌓여 녹지 않을 테고 계곡물은 빙판이 될 테니 겨울만의 멋스러움이 가득할 평창 캠핑장으로 알려지지 않을까 싶다.

저 앞으로는 평창 캠핑장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고, 뒤로는 흥정계곡과 어우러진 평창 펜션의 아늑함이 있다.

매년 나무는 더 높이 자랄 것이고 꽃 정원은 더 예뻐질 테니 기대감이 무럭무럭 커진다.

강원도 평창 펜션과 흥정계곡 맑은 물 평창 캠핑장에서의 영상 1분 36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