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정부관광청과 숙소, 항공 모두 할인 펼쳐
팝업스토어로 간접 체험하는 마카오 여행 공개

‘올 여름 휴가는 마카오 어때?’란 말이 나올 법한 프로모션이 열린다.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 숙소, 항공권, 액티비티 할인부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다. 여기어때는 마카오 여행의 숨은 매력을 소개해 마카오 여행심(心)을 크게 자극한다는 방침이다.

마카오 성바울 성당 / 사진 = 픽사베이
마카오 성바울 성당 / 사진 = 픽사베이

먼저 마카오 숙소 전용 쿠폰팩을 선보인다. 다음 달 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총 30만 원 상당의 쿠폰팩으로, 현재 여기어때 앱에서 전체 해외숙소를 대상으로 발급하는 150만 원 쿠폰팩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총 2만4000원 상당의 마카오 레저티켓 할인 쿠폰도 포함한다. 

마카오행 항공권도 혜택을 높였다.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마카오 등의 항공권을 최대 3만 원까지 즉시 할인한다. 각 항공사 모두 마카오 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어 여행 일정을 잡기 수월하다.  

'마이 페이보릿 마카오' 팝업스토어 / 사진 = 마카오 관광청
‘마이 페이보릿 마카오’ 팝업스토어 / 사진 = 마카오 관광청

다음달 2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 센트럴시티 강남의 ‘오픈스테이지 V-station’에서는 마카오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마이 페이보릿 마카오’란 주제로, 마카오에서 경험할 수 있는 여행 콘텐츠를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전시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만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만 원까지 마카오 숙소 전용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마카오는 일본, 베트남 등과 함께 인기가 높은 대표적인 근거리 여행지”라며 “숙소와 항공권 모두 할인하는 지금이 여행의 기회”라고 관심을 바랐다.

장주영 여행+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