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이선균 사망 눈길
마약 혐의 수사로 고통
같이 조사받던 지드래곤 반응

출처 : Instagram@xxxibgdrgn

지드래곤이 故 이선균을 추모하는 듯한 사진을 올려 화제다.

지드래곤은 28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검은 바탕에 하얀 국화꽃 한 송이가 있는 사진으로, 하루 전 생을 마감한 이선균을 추모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선균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연예계 많은 이들이 추모를 전하고 있는 가운데, 같은 시기에 같은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던 지드래곤의 반응이 더욱 눈길을 끈다.

출처 : 뉴스1

지드래곤은 이선균과 마찬가지로 지난 10월 마약 투약 의혹에 휩싸였다.

유흥업소 실장 A 씨의 진술을 토대로 지드래곤, 이선균 모두 마약 투약 혐의를 받게 됐다.

지드래곤은 모발, 손톱, 발톱 등으로 국과수에 정밀 검사를 받았지만,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 지난 18일 지드래곤은 ‘혐의 없음’으로 불송치돼 두 달 만에 마약 혐의에서 벗어났다.

출처 : 뉴스1

하지만 같은 시기, 같은 경찰서에 조사를 받은 이선균은 3차례의 경찰 조사에도 여전히 혐의를 벗지 못했다.

그러던 중 지난 27일 서울 종로구 한 공원에서 차를 세워둔 채 극단적인 선택을 해 숨진 채 발견됐다.

이에 지드래곤이 조용한 추모를 전한 모습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