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콜라보 PC가 5월 1일부터 사전판매에 돌입한다 (사진 제공: 넷마블)
▲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콜라보 PC가 5월 1일부터 사전판매에 돌입한다 (사진 제공: 넷마블)

넷마블이 29일(월), 롯데 하이마트와 협업해 자사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콜라보 P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콜라보 제품 ‘나혼렙 어라이즈 PC’는 5월 1일부터 롯데 하이마트 사이트를 통해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최신 인텔 CPU를 탑재했으며 ▲ COLORFUL iGAME 지포스 RTX 4070 SUPER 龍 에디션 그래픽 카드 ▲ ZALMAN P30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케이스 등을 탑재했다.

넷마블은 ‘나혼렙 어라이즈 PC’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2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5월 1일부터 2주간 롯데 하이마트 롯데타워점에서 ‘나혼렙 어라이즈 PC’ 출시 기념 포토존이 운영된다.

지난 3월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 중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현재 사전등록자 수 1,200만 명을 돌파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