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4 2차 무기개편을 적용했다.

먼저, AK-47을 비롯한 AK 무기군 7종의 이동속도를 늘리고 일부 팔 부위 타격 시 위력을 소폭 높여 움직임과 데미지를 보완한다. DSG-12의 경우 조작 난도가 높았던 점을 반영해 펌프액션 속도를 상향하고 G18, 피스메이커, PPS 등 과도한 성능을 보유했던 보조무기 3종은 데미지를 하향해 밸런스를 다듬는다.

넥슨은 2024 2차 무기개편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챌린지 퀘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편 무기로 적 처치, 정해진 모드 플레이 등 완료 미션에 따라 AK47(ISK) 아쿠아, DSG-12 등 기간제 무기를 포함한 제작 재료와 경험치 보상을 지급하고 주어진 모든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영구제 밀봉, 제작 재료(5000개), 10만 경험치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마이건 및 커스텀 무기의 빠른 성장을 돕는 연구소패스를 공개하고 커스텀 무기 [C]SG-12를 선보인다. 6월 5일까지 운영되는 연구소패스에서는 마이건과 커스텀 무기의 레벨을 높일 수 있는 킬부스터 아이템이 주요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C]SG-12 제작에 필요한 무기 도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성장 구간에 따라 보너스 경험치 추가 혜택이 부여된다. 연구소패스 레벨은 일일 퀘스트와 보충 퀘스트를 완료해 연구소패스티켓을 모아 성장시킬 수 있다.

더불어 23일까지 [M]피스메이커(S) 로얄l(영구제)’, [M]파마스(IK) 로얄(영구제) 등 로얄 마이건2 무기의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마이건마트가 운영된다. 이를 기념해 넥슨은 운영 기간 게임 접속 시 마이건마트 이용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 20개를 최초 1회에 한해 기본 지급하고 마이건마트에서의 로얄 마이건2 무기 획득 개수에 따라 영구제 밀봉, 마이건2 Lv.50 키트 등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