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안수현 기자] ‘전참시’ 엔터테인먼트 1호 가수 송성호가 데뷔 무대를 가진다.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가수의 꿈을 이룬 송 실장의 보령 머드 축제 핫 데뷔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앞서 제주도 보은 로드에서 시작된 ‘어벤제주스’ 이영자, 전현무, 권율은 송 실장의 데뷔 무대를 위해 ‘송 실장 전담 매니지먼트’로 의기투합, 송 실장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쌓는다.

공연장으로 향하는 길, 거리에 걸린 송 실장 공연 안내 플래카드를 발견한 이들은 환호성을 내지르는 반면, 송 실장은 극도의 긴장감에 휩싸인다. 한편, 이날 송 실장의 데뷔 무대를 위해 ‘전참시’ 대표 패셔니스타 홍현희가 직접 무대 의상을 선물, 과연 ‘현희 표 맞춤 의상’을 입은 송 실장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증폭시킨다

드디어 무대에 오른 송 실장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 핫 데뷔 무대를 시작한다. 오랫동안 품고 있던 송 실장의 꿈이 실현이 된 순간으로, 참견인들은 그의 데뷔 무대에 가슴 벅찬 감동을 자아냈다고 하는데. 송 실장의 핫 데뷔 현장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 실장에 이어 ‘전 팀장’ 전현무의 ‘진또배기’와 ‘머드 파이터’로 변신한 권율과 송 실장의 신명 나는 특별 무대도 선보인다. 특히, 전현무는 웃음을 유발하는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전참시’ 엔터테인먼트 1호 가수 송성호의 데뷔 무대는 26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