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배우 김남주,
그녀의 과거 직업을
살펴보니 ‘깜짝’
김남주
사진 = 배우 김남주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꿈의 직장을 뒤로 하고 대박을 터트린 스타로 대한민국 배우 김남주가 소개되어 많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김남주는 어린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키워왔지만, 불행히도 가정 환경이 어려워 어쩔 수 없이 보다 안정적인 직업을 선택해야 했다.

그렇게 그녀는 고등학교 졸업 후 안정적인 직장이라 불리고, 한 때는 ‘꿈의 직장’이라고 불렸던 공무원의 길을 걷게 되었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진정한 꿈을 포기할 수 없어 공무원 생활 불과 3개월 만에 사표를 제출하고, 모델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모델에서 배우로, 끝없는 도전

김남주
사진 = 배우 김남주 (온라인 커뮤니티)

당차게 도전했던 미스코리아에서 당당히 경기 ‘진’에 당선 된 그녀는 이후 모델로 데뷔하게 되었고, 이를계기 삼아 김남주는 이후 연예계로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그녀는 모델 활동을 하면서 배우들의 페이가 더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를 계기로 배우로 전향하기로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남주
사진 = 배우 김남주 (온라인 커뮤니티)

김남주는 배우로 전향한 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흥행 보증수표’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녀의 연기 경력은 안정적인 직업을 포기하고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길을 선택한 것이 옳았음을 스스로 증명했다.

배우 김남주는 1994년 SBS 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드라마 ‘내조의 여왕’, ‘그 여자네 집’, ‘역전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미스티’ 등에 출연했다. 이러한 작품들에서 보여준 그녀의 뛰어난 연기력과 안목은 매 작품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일명 ‘믿고보는 배우’라는 타이틀까지 얻었다.

‘원더풀월드’로의 극적인 복귀

김남주
사진 = 배우 김남주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김남주는 드라마 ‘미스티’ 이후 5년 만에 ‘원더풀월드’라는 드라마로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이 드라마에서 그녀는 억울하게 아들을 잃은 은수현 역을 맡아 가해자를 직접 처단하는 강렬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 역할로 2024년 대세남 차은우와의 호흡을 맞추며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김남주가 과거 공무원 시험을 합격하고도 자신의 꿈을 찾아 나섰다는 소식을 알게 된 누리꾼들은 “정말,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텐데 대단하네” , “나 같으면 아무리 꿈을 찾아 가고 싶어도 현실에 부딪혔을 듯” , “저런 의지가 있어야 이렇게 성공을 할 수 있는 거구나” 등 그녀가 선택한 길에 대한 감탄을 표현하고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