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갈만한곳 별빛정원

경기도 이천은 쌀밥과 도자기로 유명한 지역이에요. 그래서 이천 쌀밥 정식 등이 유명하고, 여주와 함께 도자기체험을 할 수 있어서 많이 방문한답니다. 
특히 수도권에서 차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강원도로가는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하여 방문하기에도 쉽고, 근방에 아울렛등이 있어서 주말에 이천에 방문하여 쇼핑도 하시고 맛있는 쌀밥도 드신답니다.

특히 이천갈만한곳으로 휴게소를 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 날이 따뜻해지면서, 야경을 즐기기 좋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바로, 별빛정원이라는 곳입니다. 이천갈만한곳으로 휴게소 볼거리 소개해드려볼게요.

이천 별빛정원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154번길 287-76
매일 10:00 – 23:00
17:00 – 18:00 휴게시간
031-645-0002
야간(대인:14세 이상) 13,000원
야간(소인:36개월~13세) 7,000원
야간(영유아:36개월 미만)및 국가유공자(본인) 무료

별빛정원 우주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154번길 287-76 지도보기

별빛정원 우주(OOOZOOO)는 국내 최초 휴게소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테마파크입니다. 
이천 별빛정원은 아름다운 정원에 화려한 조명을 조화를 이루면서 멋진 야경을 만들어내는데요. 
특히 별빛정원은 다양한 조명이 설치되어 환상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다양한 꽃과 나무, 그리고 조각 등이 조명에 의해 아름답게 빛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밤에는 별들이 하늘에 환하게 빛나며, 그 아래로 아름다운 정원이 빛나는 모습은 마치 동화 속 나라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러한 분위기는 연인들의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로 많이 선택되고 있습니다. 이천 별빛정원의 조명은 정말 아름다운데요, 여러 가지 컬러와 디자인의 조명이 정원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 정원은 밤에 특히 더 아름답습니다.

먼저, 정원을 따라 놓인 조명은 다양한 컬러로 빛나며, 꽃들이나 나무들의 실루엣을 아름답게 강조합니다. 주변이 어둡기 때문에 조명이 더욱 돋보이며, 각종 조명 장치들이 특정 패턴으로 조명되어 있어 마치 일종의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정원 곳곳에 설치된 조명들은 시간이 흐를수록 색상이 변하거나 변화하는데, 이는 정원을 더욱 화려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이천 별빛정원에서 밤에는 이런 다채로운 조명 풍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천 별빛정원은 일반적으로 일몰 이후부터 야간까지 운영되며, 각 시즌마다 다양한 테마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하기도 합니다. 정원 내에는 다양한 휴식공간과 카페도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천 별빛정원은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휴식과 여유를 즐기기에 좋은 곳으로 꼽힙니다.

다만 우천이나 기상악화시에는 안전을 위해 휴장을 할 수 있으니, 날씨를 잘 보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별빛정원에서 티켓팅을 할 수 있지만, 네이버에서 구입을 할경우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예매를 할 수 있어요. 

별빛정원우주는 우주여행을 마친 달 토끼가 우주에서 가져온 빛의 씨앗을 심어 지구에 만들어 놓은 신비한 정원이라는 테마로 꾸며져있습니다. 

플라워가든을 비롯해 국내에서 가장 긴 101M의 빛의 터널인 터널갤럭시 101이 있고, 푸른색이 조명들이 만들어내는 별의 바다의 풍경, 신비로운 불빛의 정원을 표현한 시크릿가든, 화려한 무대가 펼쳐지는 로맨틱가든, 보라색 별빛이 쏟아지는 바이올렛 판타지,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우주놀이터, 신비한 조명이 걸린 느티나무 가로수길인 블루애비뉴, 화려한 조명들과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달토끼가 컨셉이 들어오는 만큼 곳곳에 토끼의 조형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에 이천데이트코스로도 많이 찾는데요 예쁜조명에 예쁜사진을 찍을 수 있고, 또 날이 좋으면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라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하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이천휴게소를 방문했을때 같이 둘러보기에도 좋고, 또 별빛정원에서 산책을 즐기고 휴게소에서 휴게소의 주전부리 음식을 맛볼 수 있어 두군데를 같이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